명함은 기본!
온라인이 더 중요한 시대

없으면 뒤떨어지는
필수는 무엇인가?

1. 접속

카톡 메시지, 온라인에서의 버튼, 명함의 코드 스캔, 하이퍼링크 등 다양한 방법으로 당신에 접속됩니다.

2. 커버와 나만의 방송

커버 페이지는 당신과 협의한 수 많은 사진 속에서 선정합니다. 이것때문에 프로필 사진을 찍는 분들도 생겼습니다.  멋지게 찍힌 사진중에 고르고 골라 커버 화면에 배치하는 것 입니다. 이제 메인 페이지로 넘어가 봅시다. 중간의 빨간 버튼이 보입니다. 빨간 버튼을 누르면 당신의 방송, 갤러리,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당신을 표현한 모든 것을 한 곳에 모아놓은 것입니다. 어느정도 활동한 분들은 유투브 등 동영상이 한개 이상은 다 있습니다. 자신을 가장 멋있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100개의 영상을 송출 할 수 있습니다 .첫 화면에서 떠오르는 영상속에 마이크를 붙잡고 있는 당신은 성공한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는 것입니다. 회사의 신제품이 나왔다면 가장 먼저 돈폭포 매거진에 넣어야 합니다. 그것도 쇼핑몰과 함께 넣어야 합니다. 영상을 보고 바로 구매할 수 있게 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3. 활발한 활동

당신이 인터넷상에서의 활동을 함께 보내주는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플러스친구,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서 홈페이지, 쇼핑몰까지. 활발하게 움직이는 당신의 활동으로 당신의 활동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4. 폭발적 확산

아 정말 놀라운것은, 카톡 등으로 순식간에 세계에 어디든 당신의 마케팅을 퍼뜨릴 수 있는것입니다. 카톡, 왓츠앱, 메시지 어느것이든 사용해서 당신을 알리십시요!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당신이 인터넷의 파도를 타고 세계로 뻗어나가는 것입니다. 친구에게는 딱 한마디! 버튼만 눌러달라! 수백, 수천, 수만명에게 순식간에 당신만의 홈쇼핑 방송을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패션쇼에서의 멋진 당신을 순식간에 퍼뜨릴 수도 있습니다. 수백, 수천, 수천만에 버튼 하나로!

5. 신과 당신의 의도적 실수

우리는 이것을 “신의 의도적 실수”라고 합니다!
모든 사람들 중에서 이 글을 보는 당신을 위해 시작하는 의도적 실수인것이라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통장에 계속해서 돈이 들어오는 소리는 어떤 오페라의 아리아보다 멋진 소리로 들리지 않습니까?
벤틀리 뒷좌석에 앉아 밖을 쳐다보고 있는 당신, 그리고 지나가는 사람들의 부러워하는 그 눈빛들…
코드 스파클은 한마디로 마케팅계의 신, 신이 실수로 공개한 당신을 위한 신의 의도적 실수!
이대로만 따라면 당신의 돈, 빠른시간내에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지 않습니까

6. 비용

이 모든 것을 만드는데 비용은
깜짝 놀라지 마십시요!
한달에 아메리카노 2잔 수준인 월 10,000원!, 상품 한개만 팔려도 한달관리비는 뽑고 남을만한 투자!

1년 한번에 계산시는 10만원
1년 12만원 vs 10만원!
어느것을 골라드릴까요?

7. 주문

지금 당장 지역 담당자를 연결해드립니다! 톡상담 시작하세요!

부러움과 돈이
한꺼번에 쏟아지는 멋진 인생,

지금 시작하십시요!

World's Fastest

Better than any visual

It is a long established fact that a reader will be distracted by the readable content of a page when looking at its layout. The point of using Lorem Ipsum is that it has a more-or-less normal distribution of letters, as opposed to using.

It is a long established fact that a reader will be distracted by the readable content of a page when looking at its layout. The point of using Lorem Ipsum is that it has a more-or-less normal distribution of letters, as opposed to using ‘Content here, content here’, making it look like readable English.